주문서와 다르게 배송되거나 주문 취소가 잘못된 경우 해피캐시로 보상해 드립니다.
보상기준
- – 실물 상품권이 주문서와 다르게 잘못 배송된 경우
- – 주문내역이 누락되거나 주문취소로 인한 반품 환불대금 지급이 누락된 경우
- – 주문 취소하였으나 원거래 주문 품목 미회수된 경우
보상유형 | 대상 사례(예) | 보상금액 | 접수방법 |
---|---|---|---|
주문착오보상 | 실물 제품 주문서 수량과 다르게 착오 배송 | 5,000 | 해당 사항에 대해 고객센터 1:1문의 글로 접수 (스크린샷 포함하여 구체적인 사실 내용을 담아 문의글 접수) |
해피머니계좌입금 캐시 충전 누락 | 5,000 | ||
주문취소 반품환불 접수 후 환불대금 지급 누락 | 5,000 |
주의사항
- – 동일 고객 1회에 한해 접수 가능
- – 다른 보상제도와 중복 적용 불가
- – 택배사 사정, 네트워크 이슈 등 불가항력 상황으로 인한 발생원인은 보상하지 않음
- – 접수건 별로 발생원인에 대해서는 심사를 통해 보상 지급을 결정함